참예우 한우명품관(식당) 미사용 포인트 및 회원정보 정비 안내
미사용 포인트 및 회원 및 회원정보 정비 안내
전주김제완주축협 참예우 한우명품관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한우명품관은 고객님의 이용에 따른 포인트 ·선결제 시스템을 운영중인 바,
당사에 적립된 포인트 중 일부 장기 미사용분이 고객확인이 불가하여
명확한 업무처리를 위해 보완정비를 실시합니다.
2021년 9월 1일부터 2021년 11월 30일 까지(3개월 간) 고객님의
미사용 포인트를 정비할 예정이오니 대상자께서는 문의주시길
바라오며, 정비기간 이후 장기미사용 포인트는 소멸됨을 안내드립니다.
문의처 : 전주김제완주축협 참예우 한우명품관
담당자 김종은( 063-240-2853)
전주김제완주축협 참예우 한우명품관
댓글 0개
| 엮인글 0개
164개(5/8페이지)